3d max 실내인테리어 재질주기


3d max 실내인테리어 재질주기

저번시간에 이어서 3d max 실내인테리어 장면을 재질을 주면서 만들어가보겠습니다.Floor, Parquet우리는 바닥을 어둡고 단단한 쪽모이 세공 마루로 덮을 것입니다. 이제 반사가 나타나고 이미지를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눈에 띄게 증가합니다.• 새로운 재료를 만드십시오. 바닥 마루라고 이름을 지정합니다.3d max의 • DIFFUSE채널이미지 우드.jpg를 DIFFUSE CHANNEL에 BITMAP으로로드합니다. 이것은 매우 어두운 이미지이므로 조금 밝게합니다. OUTPUT 롤아웃을 열고 OUTPUT AMOUNT를 2.2로 늘리십시오. 결과가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운 경우이 설정을 나중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REFLECTION 채널쪽모이 세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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