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에디테이블 메쉬


3d max 에디테이블 메쉬

이번 시간에는 3d max Editable Mesh와 하위 오브젝트 레벨메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위에서 언급 한 첫 번째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객체를 Editable Mesh로 변환하면 수정자 스택의 도구 레이블이 객체 레벨이라고하는 편집 가능한 메시로 바뀝니다. 편집 가능한 메시의 왼쪽에있는 화살표 기호를 클릭하면 그림 같이 Vertex, Edge, Face, Polygon, and Element와 같은 하위 오브젝트 수준을 볼 수 있습니다. 수정 자 스택의 맨 아래에는 선택, 소프트 선택, 형상 편집 및 표면 특성과 같은 다양한 롤아웃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하위 오브젝트 수준 및 롤아웃에 대해서는 다음에 설명합니다.3d max에서 Sub-object레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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