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토폴로지


3d max 토폴로지

3d max 토폴로지강좌 오늘은 토폴로지라는 기능에 대해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토폴로지는 쉽게 생각하자면 복잡한 문양을 한 번에 새겨주는 것인데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토폴로지를 꺼내려면 리본 메뉴-Modeling-Generate 토폴로지를 눌러서꺼내야 하는데, box나 plane을 만들어준 후에 Edit poly 또는 Editable poly 해주고 꺼내주시면 되고 토폴로지를 꺼내시면 하단에 plane을 생성해주는 기능이 있는데segment 수를 정한 후에 plane을 생성해 줄 수 있습니다. 저는 먼저 3d max에서 plane을 생성해 주고 Editable poly 편집을 해 준 뒤에토폴로지를 꺼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3d 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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