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폴리곤 모델링 기초


3d max 폴리곤 모델링 기초

3d max 폴리곤 모델링 도구를 사용하여 간단한 스탠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단위는 mm 기준입니다.먼저 Standard Primitives 의 박스, 실린더 등을 이용해 아래 그림처럼 위치시켜 줍니다.주요 변경은 스탠드의 머리 부분이지만, 일단 베이스부터 시작합니다.단축키 F4 를 사용하여 Edged Faces 모드를 켭니다. 그리고 베이스 객체를 선택합니다.모델링 리본 > 폴리곤 패널 등을 사용해 객체를 편집 가능한 폴리곤(Editable Poly)으로 변환합니다.Edge 모드로 들어가서 Ctrl + 클릭을 사용하여 베이스 객체의 상단에 있는 4 개의 Edge 들을 선택합니다.그리고 Chamfer 모드로 이동하여 설정창을 불러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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