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스텐드조명모델링


3D MAX 스텐드조명모델링

오늘은 3D MAX로 이쁜 스텐드 조명을 모델링해 보겠습니다. front view에서 400x400과 400x250정도 되는 rectangle을 하나씩 만들어 위아래 배치해 줍니다. top view에서 cylinder를 하나 그려주시는데요 좀전에 그려둔 사각형 폭에 맞추어 지름 400과 높이 250에 맞추어 주시구요 front view에서 같은 높이로 배치시켜 줍니다. 제일 하부에 tube를 만들어 주시는데요 반지름값 125와 두 번째 반지름 150, 높이 대략으로 잡아주시구요 side 세그먼트는 18로 잡아줍니다. 그 다음 editable poly로 변환시켜 줍니다. 3D MAX의 polygon모드에서 아랫면을 선택해 전부 지워주시구요 사..........

3D MAX 스텐드조명모델링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MAX 스텐드조명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