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맥스 3ds max 파이프언랩하기


3d 맥스 3ds max 파이프언랩하기

오늘은 3d 맥스에서 파이프모양 언랩하는법을 한번 배워보겠습니다. spline을 사용하여 맵핑을 해볼건데요 천천히 따라하면서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3d max에서 일단 rectangle로 사각형을 그려줍니다. editable spline을 적용해 주시구요 하나의 라인을 지워줍니다. 라운드값을 주기위해 fillet을 적용해 주는데요 fillet값은 적당히 비율보시고 해주시는게 좋겠죠 여기선 그값이 중요한게 아니니까요 ^^3ds max 스플라인의 옵션에 rendering – enable in viewport를 체크해주시구요 파이프 지름값을 적당히 설정해 줍니다. 그래서 파이프 모양으로 잡아주시는거죠 그 다음 하나를 더 복사해줍니다..........

3d 맥스 3ds max 파이프언랩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맥스 3ds max 파이프언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