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3d 맥스 hinge from edge


3ds max 3d 맥스 hinge from edge

안녕하세요.이번 시간에는 3ds max에서 hinge from edge를 이용한 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sphere를 세그먼트수를 작게 해서 만들어 줍니다.editable poly로 바꿔준 다음 element모드로 가서 전체를 선택해 준 다음 polygon smoothing groups에서 clear all을 클릭해 줍니다. 3d max의 vertex모드로 가서 break로 끊어줍니다. polygon모드에서 아래 그림처럼 면을지워줍니다. 아래 그림처럼 면을 선택해 줍니다. 3d 맥스 스냅을 edge를 체크해 줍니다. polygon옵션에서 hinge from edge창을 열어주고 열리는 각도를 입력해준 다음 pick hinge를 클릭하고..........

3ds max 3d 맥스 hinge from edge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s max 3d 맥스 hinge from 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