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맥스 standard primitives


3d max 맥스 standard primitives

안녕하세요. 오늘은 3d max standard primitives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인 형태의 오브젝트들에 대해 알아보고 주요 옵션과 폴리곤 모델링들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오시면 되겠습니다.일단 3d 맥스를 실행시켜주시고 오른쪽 standard primitives를 선택 해주시고 박스를 만들어보겠습니다.Create – Geometry - standard primitives – box 클릭 맨 밑에 옵션을 보시면 길이, 폭, 높이 가 있고 segs 가 있습니다. 세그먼트 하고 하는데 이거는 점과 점을 연결 한 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세그먼트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보이시면 f4 누르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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