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맥스 twist와 기계애니메이션


3d max 맥스 twist와 기계애니메이션

오늘 알아보길 기능은 3d max에서 twist와 기계 애니메이션인데요 그 안에 있는 수치들을 조정하게 되면 만들어진 객체에 어떻게 변화가 오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twist를 하기 위해 간단한 객체를 하나 만들어보겠습니다. 객체는 항상 3d 맥스의 top이나 perspective에서 만드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구요 box를 하나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에는 editable poly를 하위에 레벨에 쌓아놓고 twist 명령을 주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angle 값은 휘어지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bias의 값은 치우침의 정도인데요. 값을 올리면 + 값일때는 위쪽으로 치우쳐 지고, - 값으로 올리면 아래쪽으로 치우쳐 twist가 들어가는 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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