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3d맥스 커브드 파빌리온 모델링


3ds max 3d맥스 커브드 파빌리온 모델링

3d max에서 커브드 파빌리온 모델링을 어떻게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냅을 grid point를 켜고 line을 만들어 줍니다. tpo뷰포트에서 버텍스 갯수를 확인하기 위해서 display탭에 display properties옵션에서 vertex ticks를 체크해 줍니다. 모디파이 명령어 normalize spl.명령어를 줍니다. normalize spline명령어를 주면 버텍스가 smooth로 만들어 집니다. convert to editable spline으로 바꿔줍니다. 가운데 버텍스에 스냅을 걸고 line을 그려줍니다. 애니메이션으로 하기 위해 auto키를 누르고 25프레임에서 버텍스를 선택해 주고 움직여서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다시 50프레임으로 가서 모양을 바꿔줍니다. 75프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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