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맵핑소스 다른컴퓨터에서 인식


3d max 맵핑소스 다른컴퓨터에서 인식

이번시간에는 3d max에서 맵핑소스를 상대좌표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맵핑소스가 상대좌표가 아닌 절대좌표로 되어 있으면 다른 컴퓨터에서 맥스화일을 불러들어왔을때 맵핑소스가 인식이 안되어 나오지가 않는데요. 그러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에 3d max작업을 할때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이 customize에 preferences가면 file탭에 convert local file paths to relate를 체크해 줘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3dmax작업을 할때 처음에 set project folder를 만든 다음 맵핑소스를 set project folder방에 넣어주게 되면 절대좌표가 아닌 상대좌표로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건데요. 작업하기 전에 제일 먼저 체크해줘야 합니다..........

3d max 맵핑소스 다른컴퓨터에서 인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max 맵핑소스 다른컴퓨터에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