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할리스커피 로고


3DMAX 할리스커피 로고

안녕하세요. 3DMAX로 할리스커피 로고 모델링 강의입니다. 먼저 3D맥스를 켜고 로고를 만들 할리스커피 로고 이미지를 불러오겠습니다. 정사각형의 plane을 먼저 만들겠습니다. Geometry의 plane을 누르고 top 뷰포트에서 적당한 크기의 사각형을 그려 줍니다. 그 다음 무브 버튼을 누르고 사각형을 0점에 위치시켜 보겠습니다. 0점에 위치시키는 방법은 아래쪽에 XYZ 좌표에 위,아래 화살표 있는 부분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을 하면 영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XYZ좌표 각각 눌러 0점에 위치시킵니다. 그리고 Modify 탭에 Parameters에 들어가서 치수를 입력하여 정사각형을 완성합니다. 이제 재질 편집기를 이용해서 plane에 로고 이미지를 입혀 보겠습니다. 이러한 jpg로 된 할리스커피 로고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단축키 M을 눌러 재질 편집기(Material Editor)를 열고, 재질 편집기의 왼쪽에 보이는 Standard와 Bitmap을 이렇게 드래그 앤 드롭 하...


#3DMAX

원문링크 : 3DMAX 할리스커피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