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화장대의자 모델링


3DMAX 화장대의자 모델링

오늘은 3DMAX에서 화장대 의자 모델링을 배워보겠습니다. 등받이가 없는 스툴형식의 의자를 만들어 볼텐데요 top view에서 400 x 400 x corner radius 30인 rectangle을 그려줍니다. 그 다음 extrude를 줍니다. 값은 25를 줍니다. 의자 다리를 만들어 줄건데요 font view에서 line으로 다리모양의 형태를 그려줍니다. edit spline으로 변경한 후 vertex모드에서 vezier zorner에서 line을 부드러운 곡선모양으로 잡아줍니다. 그 다음 top view에서 45도로 로테이션하여 의자부분의 끝부분에 위치시켜둡니다. 이어서 top에서 20 x 20인 rectangle하나를 그려줍니다. 이 사각형을 가지고 loft를 해줄건데요 먼저 다리가 될 라인을 선택하신 후 compund object >> loftf를 클릭해 줍니다. 그다음 get shape을 누른후 사각형을 클릭하시면 좀전에 그렸던 다리라인이 사각형형태로 변경한걸 보실 수 있...


#3DMAX #3DMAX모델링 #3DMAX의자모델링 #3DMAX화장대모델링

원문링크 : 3DMAX 화장대의자 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