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동시통역 진행 방법 줌 웨비나 전문 운영 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동시통역 진행 방법 줌 웨비나 전문 운영 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

온오프라인 화상회의 줌 웨비나 팀즈 구글 미트 유튜브 스트리밍 전문 방송 송출 업체입니다. 온라인 화상회의 화상 미팅으로 동시통역을 진행할 경우 줌에는 동시통역 기능이 있기 때문에 통역사가 언어별 선택을 해서 통역을 하면 온라인 참가자는 언어 선택을 해서 원하는 통역 소리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화상회의 화상 미팅 동시통역 해외 연결 전문 운영 방송 송출 시스템 업체에서 진행 하지만 팀즈의 경우는 동시통역 기능 자체가 없기 때문에 이번에 저희가 진행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팀즈 화상회의는 발제자 분들 및 온라인 참가자는 모두 현장에 있지 않고 외부에 있었습니다. 발제자와 참가자 여러 국가에서 참가를 하고, 현장에는 통역사 2분 한-영 통역을 진행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동시통역 소리와 외부 발제자 음성을 컨트롤하는 방법은 다소 복잡할 수는 있지만, 현장에서 외부 발제자 분들의 음성과 통역사 소리를 컨트롤해야 원활하게 행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동시통역은 #팀즈

원문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동시통역 진행 방법 줌 웨비나 전문 운영 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