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파일 형식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 복구 전문 업체에게 맡기는 게 정답!


엑셀 파일 형식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 복구 전문 업체에게 맡기는 게 정답!

1년 전 매출 장부를 저장하는 엑셀파일이 갑자기 아래 사진과 같이 파일 형식 또는 파일 확장명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수 없습니다.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파일 확장명이 파일 형식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문구가 뭐지?? 잘 사용하던 usb 그리고 정말 중요한 매출 장부 #엑셀파일이 열리지가 않았습니다. 파일 형식 또는 파일 확장명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수 없습니다.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파일 확장명이 파일 형식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순간 당황해서 이거 파일 날아가면 지금까지 매출 매입 기록한 내용이 없는 건데 ㅜㅜ 어디다 백업을 하지도 않았고ㅜㅜ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해서 이것저것 다 해봤습니다. 엑셀 파일 손상된 파일 인터넷 검색해서 다 해봤어요 ㅜㅜ 그래도 복구 안됨 안 열림 우선해볼 거 다 해보고 복구 센터에 맡기자!! 검색을 하면 엑셀파일 안전 모드에서 열기, 열기 및 복구 등 다양한 방법들을 설명하는 사이트와 블로그들이 있습니다. 해볼 거는 다해봤지요....


#리본데이터복구 #엑셀파일이 #인천서구파일복구업체 #파일데이터복구

원문링크 : 엑셀 파일 형식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 복구 전문 업체에게 맡기는 게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