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스트리밍 사용법 온라인 화상회의 전문 시스템 장비 운영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


줌 스트리밍 사용법 온라인 화상회의 전문 시스템 장비 운영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

온오프라인 학술 컨퍼런스 줌 웨비나 팀즈 구글 미트 웹엑스 구르미 화상회의 전문 시스템 운영업체 02) 871-2526 [email protected] 온오프라인 콘퍼런스 국제 세미나 줌 스트리밍 송출 전문 운영 웨비나 업체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양방향 소통 화상회의 전문 플랫폼 줌과 구글미트 등 자체적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는 거 아시죠? 행사를 하다 보면 줌과 팀즈 구글 미트 등 다양한 화상회의 플랫폼을 이용해서 행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줌 화상회의 플랫폼으로 스트리밍을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줌 화상회의 플랫폼 스트리밍 송출을 하기 위한 설정 방법 안내 줌 화상회의 줌 웨비나 스트리밍 송출 안내 설정 방법 먼저 줌 계정 로그인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은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줌 설정 안내 라이브 스트리밍 설정 안내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했다면 위 와 같이 설정 창이 뜨는데요. 맨 밑에 더 많은 설정 보기...


#줌비즈니스계정은 #줌스트리밍

원문링크 : 줌 스트리밍 사용법 온라인 화상회의 전문 시스템 장비 운영업체에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