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즈 웨비나 기능 알아보기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 장비 전문 렌트 설치 운영 업체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팀즈 웨비나 기능 알아보기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 장비 전문 렌트 설치 운영 업체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온라인 화상회의 팀즈 웨비나 줌 세미나 구글 미트 화상회의 유튜브 송출 전문 운영 업체 02) 871-2526 [email protected] 팀즈 웨비나 라이브 스트리밍 줌 웹엑스 구글미트 유튜브 중계 촬영 웹 세미나 전문 운영 웨비나업체 일반적으로 온라인 포럼 세미나를 진행할 때 줌 화상회의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만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과 여러 가지 기능적인 측면에서 타 화상회의 플랫폼 보다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반 관공서 및 공공기관 그리고 단발성으로 끝나는 학술대회 학술 세미나를 제외하면, 일반 기업이나 글로벌 기업 회사는 줌보다는 구글 미트나 팀즈를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단발성 행사에서는 줌을 선호하고 있지만, 화상회의 및 화상미팅 등 업무와 연계성 면에서는 팀즈나 구글미트가 직원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고, 보안적인 측면에서도 더 안전하기...


#팀즈라이브

원문링크 : 팀즈 웨비나 기능 알아보기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 장비 전문 렌트 설치 운영 업체에서 진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