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화정] 떡과 타르트가 만난 신기한 디저트가 있는 곳_청온담(清穩潭)


[고양/화정] 떡과 타르트가 만난 신기한 디저트가 있는 곳_청온담(清穩潭)

23.12.13(수) 엄마 아빠랑 국사봉(?)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들리기로 했다. 가려던 곳이 주차 자리가 없어 새로 생긴 카페인 '청온담'에 가보기로 했다. 최근에 새로 생겨서 그런지 화환이 많았다. 주차장 자리가 많아서 좋았달까 청온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282번길 31 청온담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들어가기 직전에 청온담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다. '푸름을 온전히 담다' 혹은 '자연 속 따듯한 담소'라고 한다. 들어가면 보이는 공간이다. 왼쪽으로는 뻥 뚫린 공간, 통유리가 있고, 오른쪽에는 쇼케이스와 카운터가 보인다. 주문은 문 바로 앞에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원두는 두 종류였고, 연하게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달까?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온다고 한다. 카톡을 안 쓰는 경우, 주문 후 직원한테 말하면 해결해 준다. 1층 가운데에는 큰 테이블이 있었는데, 뭔가 자연 친화적으로 꾸며놨다. 2층으로 올라가면, 약간의 테이블, 약간의 좌식 테이블, 테라스 ...


#고양카페 #청온담 #화정디저트 #화정카페

원문링크 : [고양/화정] 떡과 타르트가 만난 신기한 디저트가 있는 곳_청온담(清穩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