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Method 팩토리 메소드 패턴


Factory Method 팩토리 메소드 패턴

Factory Method Pattern 구조와 구현의 분리를 이해하기. 팩토리 메소드 패턴 -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정의, 어떤 인스턴스를 만들지는 서브 클래스에서 결정 팩토리 추상 패턴 -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서로 연관된, 또는 의존하는 객체를 구상, 클래스를 지정하지 않고도 생성. 즉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드는 일을 서브클래스에 맡김. 요구사항 게임 아이템과 아이템 생성 구현 - 아이템 생성 전 데이터베이스에서 아이템 정보를 요청 - 아이템 생성 후 아이템 복제 등의 불법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 베이스 아이템 생성 로그 남기기 아이템을 생성하는 주체를 ItemCreator로 명명 아이템은 item이라는 interface로 명명 - item은 use함수를 기본 함수로 갖고있기. 현재 아이템 종류는 체력물약, 마력물약. 구현 Item interface public interface Item { public void use(); } item abstract class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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