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무료/전자책] 상위 0.1% 사업가의 독서법 PDF (*한시적 무료 배포)


[공유] [무료/전자책] 상위 0.1% 사업가의 독서법 PDF (*한시적 무료 배포)

2023.03.14 UPDATE 25,924자, 102page 아무리 책을 읽어도 남는 게 하나도 없다고 느낀 적 있으신가요? 배운 지식을 곧바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읽어보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전교 1등의 공부 비결을 훔쳐본 것 같아요! "평범한 사람은 독서로 왜 인생이 바뀌지 않을까?"라는 질문의 해답이 되는 책입니다. (후기 보기) 책을 읽고 삶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 책을 읽어보세요. (후기 보기) 컨설팅 후기도 역대급이고, 피드백 예시들을 보니 이 사람은 찐으로 수강생들의 성공에 진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후기 보기) 망각이라는 인간의 특성에 최적화된 독서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후기 보기) 책의 지식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왜 없어. 여기 있어." (후기 보기) 경제적 자유를 외치며 독서가 판을 칩니다. 그런데, 그렇게 읽으면 돈 못 벌어요. (후기 보기) 실행력이 부족하다고 스스로 느끼고 있었는데...



원문링크 : [공유] [무료/전자책] 상위 0.1% 사업가의 독서법 PDF (*한시적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