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중고 에어컨 2in1 배송 후기입니다.(인천 가정동~ 검단 신도시)


당근마켓 중고 에어컨 2in1 배송 후기입니다.(인천 가정동~ 검단 신도시)

이제 여름이 온듯합니다~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에서 에어컨을 중고로 구매하시고 배송 가능한지 문의하시는 전화가 많이 오는 걸 보니 여름이 왔다는 게 실감이 오네요~ 요즘 많이 문의하시는 중고 에어컨 저렴하게 배송하는 방법 에어컨 설치비용 아끼는 방법도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에어컨은 더 더워지면 중고나 신제품 가격도 오르고 설치해 주시는 기사분들 공임도 올라가기에 지금처럼 조금 서늘할 때 구매하시는 게 좋은데요.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벌써 준비를 하시는듯합니다. 이번에 문의하신 분도 여름을 비싸질듯해서 지금 미리 구매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물건 배송은 저랑 고객님이랑 같이 싣는 조건에 가격을 싸게 해드렸네요.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혼자 실다 보면 흠집 날 경우도 있고 파손 위험도 있기에 같이 싣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렇게 진행하면 기사님 혼자 싣고 배송하는 금액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서로 윈윈하는 방식입니다. 고객분들도 같이 실어주는 걸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도 많은 금액을 받...


#당근마켓에어컨배송 #중고나라에어컨배송 #중고에어컨배송

원문링크 : 당근마켓 중고 에어컨 2in1 배송 후기입니다.(인천 가정동~ 검단 신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