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만화추천 12탄 - 병아리 왈츠/하늘색 레몬과 길잃은 고양이/사랑하고 싶어하는 메종 (사토나카 미카 작가님 작품)


순정 만화추천 12탄 - 병아리 왈츠/하늘색 레몬과 길잃은 고양이/사랑하고 싶어하는 메종 (사토나카 미카 작가님 작품)

사토나카 미카 작가님의 순정만화 오늘은 로맨스 일본 순정 만화 포스팅입니다 병아리 왈츠/하늘색 레몬과 길잃은 고양이/사랑하고 싶어하는 메종 1. 병아리 왈츠 사토나카 미카 작가님 "여학교만 다녀 남자가 너무나 어려운 히나코. 하지만 고등학교는 여학생이 14명밖에 없는, 원래 남학교였던 학교 였다! 옆자리의 미즈키는 놀리고, 반장인 슈운은 차가운 눈으로 보고, 힘든 하루하루의 연속! 히나코가 사랑에 빠지는 날은 올 것인가?! 과연 학교생활은 어떻게 될까?!!" 남학교에서 공학으로 바뀐 학교에 입학하게 된 히나코 ㅋㅋㅋㅋㅋ아 짝궁 다들 기대하는거 봐 웃기다 와쿠이 미즈키~!~! 여자이름 같지만 땡 탈락 ㅋㅋㅋㅋㅋ웃기다 나름 볼만한..? 그냥저냥이네요.. 2. 하늘색 레몬과 길잃은 고양이 히로시마 위치한 유서 깊은 항구도시 오노미치. 고양이 섬으로, 또 레몬의 산지로 유명한 마을을 배경으로 살짝 건방진 연예인과 첫사랑을 기다리는 일편단심 여고생이 펼치는 성장&학원 로맨스. 히로시마에 위...


#로맨스만화 #일본순정만화추천 #일본순정만화 #일본로맨스만화추천 #일본로맨스만화 #애니블로그 #순정만화추천 #사토나카미카작가님 #사토나카미카작가 #사랑하고싶어하는메종 #병아리왈츠 #하늘색레몬과길잃은고양이

원문링크 : 순정 만화추천 12탄 - 병아리 왈츠/하늘색 레몬과 길잃은 고양이/사랑하고 싶어하는 메종 (사토나카 미카 작가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