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혼자 여행 추천 분황사, 의외로 코스모스 명소 8월 9월 10월이 딱!


경주 혼자 여행 추천 분황사, 의외로 코스모스 명소 8월 9월 10월이 딱!

경주 혼자 여행 추천 분황사, 의외로 코스모스 명소 8월 9월 10월이 딱! 경주 스탬프 투어를 하면서 느낀점은 혼자 여행하기 정말 좋은 곳이 경주라는 것입니다. 경치 좋은 곳에는 꼭 우리나라의 오랜 역사가 담겨 있었습니다. 몰랐던 우리나라 역사와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볼 수 있는 곳이죠. 오늘 소개할 곳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별로 유명하지 않죠. 더군다나 규모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다른 볼거리가 있는 곳이죠. 1. 경주 분황사 황룡사와 담장을 같이 하고 있는 분황사는 선덕여왕 3년(634)에 건립되었습니다. 우리 민족이 낳은 위대한 고승 원효와 자장이 거쳐간 절로 유명하죠. 원효는 한국 불교가 낳은 불멸의 성사입니다. 통일신라 불교의 대중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인물이죠. 이곳에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성인 2,000원, 청소년과 군인 1,500원, 어린이 1,000원. 2. 분황사 모전석탑 분황사에서 가장 유명한 유물은...


#경주분황사 #경주여행 #경주코스모스 #경주혼자여행

원문링크 : 경주 혼자 여행 추천 분황사, 의외로 코스모스 명소 8월 9월 10월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