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이 이끄는 내일! 취업, 창업 발판이 되어줄 프로젝트 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2기 모집(2월 5일 마감)


청년이 이끄는 내일! 취업, 창업 발판이 되어줄 프로젝트 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2기 모집(2월 5일 마감)

제주더큰내일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257 3,4층 청년의 가능성을 제주의 내일로 연결한다.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신명나는 프로젝트가 있다는 소식에 제주더큰내일센터를 방문해봤어요. 이 소식은 제주도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먼저 알게 되었는데 모집 설명회가 2월 1일 센터에서 마지막으로 열린다는 걸 알고 직접 가보기로 했지요. 진로를 결정하지 못해 어려워하는 청년들을 실질적으로 이끌어주고 취업, 창업까지 연결, 교육받는 동안 150만 원 상당의 추진비까지 지원해주는, 믿음직한 "탐나는 인재"는 어떤 프로젝트이고 어떤 연령대에서 지원이 가능한지, 그리고 대상자 선정에 한 발자국 다가설 수 있는 꿀팁까지 간략하게 살펴볼게요. (신청은 맨 아래 홈페이지 연결 링크를 참고하세요) 여기서 잠깐, 탐나는 인재를 만드는 "제주더큰내일센터"는요, 청년 혁신인재 육성 및 취 · 창업 연계를 목표로 2019년 9월 출범한 센터에요. 청년이 있어야 미래가 있다를 모티브로...



원문링크 : 청년이 이끄는 내일! 취업, 창업 발판이 되어줄 프로젝트 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2기 모집(2월 5일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