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페인 요리 바다마르마레 (신촌 '숲으로간물고기' 송악산 근처로 오다)


제주 스페인 요리 바다마르마레 (신촌 '숲으로간물고기' 송악산 근처로 오다)

입안에 은은하게 감돌다 뒤돌아보면 쨍한 여운이 남는 지중해 스타일 레스토랑 바다마르마레. 제주에서 즐기는 스페인 요리 맛집. 서울 신촌에 자리하고 있던 '숲으로간물고기' 라는 스페인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 송악산 근처 사계해안도로 바다가 고즈넉하게 보이는 자리에 터를 잡았습니다. 원래 있던 자리에서 단골을 하던 분들은 안타까울 일이겠지만 제주에 사는 우리들에겐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멋진 터가 되었어요. 다녀온 지 몇 달이 지난 터라 맛을 세세하게 표현하기는 다소 어려움이 있겠지만 친근한 분위기, 오너셰프의 맛과 재료에 대한 철학이 묻어나는 음식들로 저의 미각세포들을 깨워줬던 기억만은 아직도 남아있는 제주 바다마르마레! 분위기와 음식들 살짝 들여다볼게요. 아담한 외부. 테이블도 몇 개 없고 예약을 안 하면 발걸음을 돌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요리는 지중해 스타일이지만 이곳 제주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해서 나름의 해석을 새로이 하고 있어요. 비건, 베지테리안, 알레르기 있는 분들을 위...


#바다마르마레 #산방산맛집 #송악산맛집 #숲으로간물고기 #제주도맛집 #제주레스토랑 #제주맛집 #제주스페인요리

원문링크 : 제주 스페인 요리 바다마르마레 (신촌 '숲으로간물고기' 송악산 근처로 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