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2]괴레메(카파도키아) 로즈밸리 승마투어(투어업체 고르는 tip)


[2일차+2]괴레메(카파도키아) 로즈밸리 승마투어(투어업체 고르는 tip)

체크인하고 씻고 좀 쉬다가 inci cave restaurant에서 밥을 먹고 투어회사를 몇개 둘러본 후 선셋타임의 로즈밸리 승마투어를 하기로 결정 결과적으로 네이버 카페 "카파도키아 레드문"이 단돈 천원이 싸도 쌌다. 발품 많이 팔고 흥정 잘하시는 분이라면 좀 더 싼 여행사를 찾을수 있을지 모르나 아니신 분들은 레드문 강추 가격은 1인 2시간 기준 300리라(레드문)부터 30유로(450리라)까지 봤다. 근데 나는 이런저런 사정이 생겨서 현지에서 바로 결정하고 탔는데 진짜 완전 우연히 너무 좋은 승마투어업체랑 연결 되었다!! (2인 2시간 650리라) 제주도에서 타는거랑 비슷하겠지 생각하고 도착한 날이라 피곤하기도 하니 슬슬 말타고 돌아볼까하면 결정했던 내 생각은 ㅋㅋㅋ 정말 1도 맞지 않았다. 여러분 선셋타임 승마투어 하세요. 완전 스릴만점 겁나 재밌어요 ㅋㅋ ️진짜 중요한 tip은! 꼭 로즈밸리 위로 올라가는 업체로 고르세요!!. ATV 다니는 길이나 차도로 다니는 업체는 재미없...



원문링크 : [2일차+2]괴레메(카파도키아) 로즈밸리 승마투어(투어업체 고르는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