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차+2] 첫번째, 론다 누에보다리 뷰포인트 추천!(2시간용), Puerta Grande(푸에르타 그란데)


[5일차+2] 첫번째, 론다 누에보다리 뷰포인트 추천!(2시간용), Puerta Grande(푸에르타 그란데)

커피 한 잔하고, 빨래도 돌리고 관광을 하러 나가봅니다. 해가 기니깐 참 좋네요! 파라도르 호텔 앞에서는 누에보다리가 이렇게 보여요. 누에보 다리를 배경으로 같이 찍는건 더더욱 어렵죠. 전망대로 내려가려면 입장료를 내야 해요. 저희는 시간이 많으니 다른 대안을 찾아봤어요. 2시간은 확보되는 분들을 위한, 누에보 다리 추천 뷰포인트 (15분용 추천 뷰포인트는 다음편에! ㅋㅋ) 구글MAP이 알려준 길로 가봤어요. 근데 뷰포인트로 내려가는 길이 공사 중으로 막혀있더라구요.(23년 5월 기준) 다시 한번, 구글 Map을 맹신하지 말자 (오늘 여러번 당했다) 공원에서 좋은 기타 연주를 들어서 좋았지만...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렇게 갔다가는 대략 낭패. 급하게 검색을 했어요. (좌) 구글이 알려주는 길인데요 동네에서 뷰포인트까지 내려가는 길이 전부 막혀있습니다. (우) 뷰포인트를 가려면 요렇게 돌아가셔야 해요. 뷰포인트까지 "차"로가는 방법으로 구글에서 검색하셔도 될것 같아요. 누에보다리 ...


#누에보다리 #누에보다리뷰포인트 #누에보다리뷰포인트가는방법 #누에보다리야경 #론다누에보다리 #론다맛집 #론다맛집추천 #파르도르론다 #푸에르타그란데

원문링크 : [5일차+2] 첫번째, 론다 누에보다리 뷰포인트 추천!(2시간용), Puerta Grande(푸에르타 그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