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기] 안쟈나프 리깅 작업기 -1


[작업기] 안쟈나프 리깅  작업기 -1

개인작으로 작업 하려다 사정이 생겨 멈췄던 작업이였는데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저는 이친구에 대해 전혀 모르며 작업 계획 또한 세우지 않았고 해부학적인 접근또한 없이 시작했던 상태였기에 레퍼런스를 체크하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 기본적으로 평상시엔 저 날개랑 벼슬이 없고 게임에선 갑자기 생성되더라구요. 당황스럽습니다만 어떻게 구현할지는 알것 같습니다. 일단 기존에 작업 하던 내용은 그냥 날려버리고 다시 바이패드 세팅부터 했습니다. 가장큰 이유는 유닛셋업 문제 확인을 ...안하고...시작했더라...구요..하하..리거로서 탈락이군요.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시작 하는김에 계획을 좀 세웠습니다. 그래서 기왕하는거 셀프로 기획서도 쓰고 게임리소스로 한번 만들어보자 싶어서 제대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신경쓴점은 피봇포인트가 발가락 기준 어느정도 발가락의 중심에 오게끔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작업할 시 형태가 굉장이 못생기게 나오지만 본의 회전축과 모델링의 회전축을 어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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