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원도심 카페여행! 카페 마음에 온[溫], 옛 한옥건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feat.360VR)


제주시 원도심 카페여행! 카페 마음에 온[溫], 옛 한옥건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feat.360VR)

예부터 많은 사람들이 오가던 제주원도심 칠성통!원래는 전통찻집이었는데 리모델링 후분위기 괜찮은 카페로 변신한 곳카페 '마음에 온'을 소개하려 합니다칠성로를 걷다 보면 만나는 작은 입간판!겉으로는 드러나지 않아조금은 찾기 힘들지만 검은색 입간판을 찾아입구를 향해 서 있으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나무 대문을 지나 안쪽으로 난 길을천천히 걸어보면 마치 초록이 가득한 작은 숲속 길을만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카페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사람들이 오가지 않을 때 이곳에서사진을 찍어도 멋지게 나올 것 같더라고요칠성로의 숨은 인생샷 포인트가 아닐까요?입구를 지나 카페에 들어서면깔끔하고..........

제주시 원도심 카페여행! 카페 마음에 온[溫], 옛 한옥건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feat.360VR)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제주시 원도심 카페여행! 카페 마음에 온[溫], 옛 한옥건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feat.360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