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을 위해 기질과 성향은 반드시 알아야 하며 공부해야 한다!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질과 성향은 반드시 알아야 하며                       공부해야 한다!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질과 성향은 반드시 알아야 하며 공부해야 한다! 사람이 살아가는 세상가운데 분열이 생기고 , 마찰이 생기고, 상처가 왜 생기는 걸까.. 이해할 수 없으니까, 나랑 맞지 않으니까, 나랑 다르니까, 모두 맞는말이다. 하지만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말것인가.. 그렇게 생각하고 끝내는것에서 그치지말고 기질과 성향에 대해 알고 공부한다면? 관계와 사회, 사업, 프로젝트까지도 다양한 발전이 있지 않을까?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질과 성향은 반드시 알아야 하며 공부해야한다! 나도 내 기질과 성향에대해 알고 공부 하기전까진, 모호했고, 불분명했으며, 이해하지 못하는것 투성이었다. 하지만 내가 내자신을 알고 공부하면서 어떤부분이 뛰어나고 , 또 어떤부분이 부족한지 .. 어느 분야에서 두드러 지는지, 또 어느 분야에서 안맞는지를 발견하며 적어도 돌아가지않고 빠르게 내 길을 찾을 수 있었다. 기질, 성향, 성격,, 수많은 테스트 및 수많은 이야기들이 넘쳐나지만 맹신하라는것이 아니다. ...


#MBTI #기질 #성격 #성향 #열등기능

원문링크 :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질과 성향은 반드시 알아야 하며 공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