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자기계발] 하버드 새벽 4시 반 (최고의 대학이 청춘에게 들려주는 성공 습관)


[책][자기계발] 하버드 새벽 4시 반 (최고의 대학이 청춘에게 들려주는 성공 습관)

인생이 상처로 가득하다고 해도 당당하게 미소 지을 수 있을까? 물론이다. 한줄평 하버드 새벽 4시 반 저자 웨이슈잉 출판 라이스메이커 발매 2014.12.29. * 인생의 차이 이 책은 내가 소장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다른 책들과는 다르게 계속 소장하고픈 책이었다. 나를 채찍질하게 만들어주는 책이라 그렇다. 나태해지려는 나에게 충고를 해주는게 너무 힘이 된다. 이 책을 읽고나면 살아갈 의욕이 강해진다. 한동안 존재를 잊고 있다가 이 책을 집었다. 갑자기 만원 한장과 천원 네장이 책 사이에서 우수수 떨어진다. 훗날 읽을 나에게 보여주려는 작은 이벤트에 피식하면서 책을 읽어나갔다. "인생의 차이는 여가 시간에 달렸다." p26 아인슈타인이 한 말이 책 초반에 적혀있다. 3번째 읽어보는 이 시점에 저 문장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이번 추석 기간을 단순히 즐기는데에만 중점을 둬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오늘도 나에게 채찍질을 해본다. * 성실하다는 것 "성실하다는...


#가치관 #자기계발서 #자기관리 #책 #책리뷰 #책소개 #책속의한줄 #책읽기 #하버드 #자기계발 #인생 #웨이슈잉 #공부 #공부자극 #교육 #교훈 #독서 #서평 #습관 #시간 #하버드새벽4시반

원문링크 : [책][자기계발] 하버드 새벽 4시 반 (최고의 대학이 청춘에게 들려주는 성공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