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거실 천장에 짙은 누수 자국으로 마음이 철렁! 직수 배관 손상이었어요.


용인 거실 천장에 짙은 누수 자국으로 마음이 철렁! 직수 배관 손상이었어요.

밤 기온이 내려가고 풀잎에 이슬이 맺혀 가을 기운이 완연한 백로가 지나갔습니다. 여전히 낮엔 기온이 높아 더위로 지치는 날들이 이어지는듯한데요 막바지 늦더위 잘 이겨내시고 환절기 건강 장 챙기세요~!^^ 주말이 시작되었는데 일을 쉬는 토요일이어서 늦은 시간까지 잠이 오질 않아 블로그 관리를 하며 후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한동안은 화장실 누수 건이 많았는데 오늘은 특별히 다른 부분에서 발생한 누수를 잡고 온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아랫집 거실 천장에 누수가 되고 있다는 연락을 받게 되었는데 작은 흔적으로 나타나다가 갑자기 물이 번지기 시작했다고 하시며 많이 당황해하셨답니다. 증상 사진을 요청드렸고 사진을 받아보니 아랫집, 윗집 모두 당황하셨을 것 같았는데 빠른 수리를 원하셨고 다행히 다음날 일정이 비어있어 공사 약속을 잡았습니다. 공사 당일 아랫집 거실 천장 모습입니다. 전 날 전해주셨던 사진보다 누수 범위가 더 넓어졌는데 어디서 이렇게 물이 새었을까요? 가장 유력한 원인이 매립된...


#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천장누수 #직수누수 #용인천장누수 #용인직수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상하동천장누수 #상하동직수누수 #상하동방수 #상하동누수탐지 #상하동누수 #방수 #누수탐지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거실 천장에 짙은 누수 자국으로 마음이 철렁! 직수 배관 손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