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삼성노트북을 LG그램처럼 더욱 빠르게! (with SSD, 윈도우10 설치)


구형 삼성노트북을 LG그램처럼 더욱 빠르게! (with SSD, 윈도우10 설치)

#삼성노트북 #LG그램 #아티브북4 #SSD설치 #윈도우10설치 안녕하세요. D.U.T(DesignUserfulThings) 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트팅에 앞서 먼저 어그로 제목 죄송합니다... 구형 노트북이 당연히 최신형 LG그램과 동일한 성능을 발휘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셔서 따라만 해주십시오. 구형 삼성노트북 HDD를 SSD로 교체만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최근에 출시된 신형 노트북처럼 인터넷 서핑, 동영상 시청, 문서 작업 등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목적은 저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거나 구형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의 상황은 아내의 부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어머님이 ZOOM으로 강의를 들으셔야 하는데 처가에 있는 노트북이 너무 느려 설정을 하는데 너무 답답하다는 겁니다. 해결 방안이 있냐고 부탁하길래 일단 노트북을 ...


#HDD #아티브북4 #삼성노트북 #부팅속도비교 #당근마켓 #구형노트북 #SSD설치 #ssdhdd차이 #SSD #LG그램 #HDDSSD교체 #윈도우10설치

원문링크 : 구형 삼성노트북을 LG그램처럼 더욱 빠르게! (with SSD, 윈도우10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