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 빵돌이 부부가 구매한 발뮤다 토스터기 언박싱! (+도자기트레이, 마그넷컵)


빵순이, 빵돌이 부부가 구매한 발뮤다 토스터기 언박싱! (+도자기트레이, 마그넷컵)

#빵순이 #빵돌이 #발뮤다토스터기 안녕하세요. D.U.T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먼저 말씀드립니다. 광고 & 협찬 아닙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빵순이, 빵돌이 부부가 구매한 발뮤다 토스터기 언박싱! 포스팅입니다. 구매하기 앞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토스터기인데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입니다. 정식 발매 가격은 '339,000원'입니다. 7월 중순부터 구매를 고민하다가 최근 발뮤다 브랜드 위크에서 조금(?) 할인을 해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실제 구매가격은 '246,501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어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다 포함한 가격입니다. 참고로 지인은 발뮤다 토스터기만 19만원에 구입했다고 합니다. 할인할 때를 잘 보시다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토스터기인데 약 24만원입니다... 그래도 사은품으로 5cc 마그넷컵과 이은주 작가님의 도자기트레이를 받아 마음의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현재 기준 네이버 최저가로 위 구성...


#5cc마그넷컵 #스팀토스터기 #빵순이 #빵돌이 #발뮤다할인 #발뮤다토스트기 #발뮤다토스터기 #발뮤다더토스트후기 #발뮤다더토스트 #도자기트레이 #내돈내산 #스팀토스트기

원문링크 : 빵순이, 빵돌이 부부가 구매한 발뮤다 토스터기 언박싱! (+도자기트레이, 마그넷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