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리소프 - 조용한 속삭임이 들려오고 담양호를 볼 수 있는 힐링 감성 숙소!


[담양] 리소프 - 조용한 속삭임이 들려오고 담양호를 볼 수 있는 힐링 감성 숙소!

#국내여행 #담양여행 #호수뷰 #힐링 안녕하세요. D.U.T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먼저 말씀드립니다. 광고 & 협찬 아닙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국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올해 첫 여행이네요. 이번에 광주와 담양을 다녀왔습니다. 첫 포스팅은 담양 방문 후기를 올리고 나중에 광주 방문 후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담양에서 유명한 펜션 리소프, B4 객실 방문 후기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국내여행을 다녀왔던 곳을 기록으로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전에도 감성힐링 숙소 후기를 남겼는데요. 이번에도 감성힐링 숙소 후기입니다. 와이프 취향이 감성 힐링 숙소를 좋아해서 많이(?) 방문하게 되네요! 담양 리소프 펜션 B4 객실! (+방문 후기!) 출처: D.U.T 아자씨와 와이프 위치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리소프 전라남도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900-7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부릉부릉 렌터카와...


#광주여행 #호수뷰 #숲뷰 #불멍 #리소프펜션 #리소프 #담양호 #담양펜션 #담양카페 #담양여행 #담양숙소 #내돈내산 #국내여행 #힐링

원문링크 : [담양] 리소프 - 조용한 속삭임이 들려오고 담양호를 볼 수 있는 힐링 감성 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