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시엔 지방예선 - 오키나와 결승전 리뷰, 주쿄다이주쿄 대충격 콜드패 탈락!!!


2022 고시엔 지방예선 - 오키나와 결승전 리뷰, 주쿄다이주쿄 대충격 콜드패 탈락!!!

고시엔 소식 월요일은 고정, 기타 요일은 비정기 업로드 됩니다. 오키나와 결승전 코난 vs 오카나와 쇼가쿠 코난 선발로는 백넘버 9번을 달고있는 안자마라는 선수가 나왔습니다. 올 여름 예선 3경기 중 첫경기에만 나왔던 투수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카드가 적중했네요. 3회초, 쇼가쿠 공격에서 나온 재미있는 장면입니다. 타자가 일부러 공에 맞았다고 판단하고 주심이 데드볼 선언을 하지 않습니다. 결국 볼 처리. 오키나와의 투수도 뭐라고 항의하는 모습이죠. 자주 나오는 장면은 아닙니다. 3회에 코난이 무려 5점을 몰아치며 일찌감치 승부를 가져옵니다. 오늘 경기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5점차로 끌려가던 쇼가쿠에서는 5회에 선두타자가 출루하자 당연하다는듯 번트를 댑니다. 이 시점에서 전 쇼가쿠가 게임을 이길 의사가 없고, 이미 게임은 더이상 볼게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한점차도 아니고 다섯점 차를 따라가겠다고 5회에 보내기 번트를 댄다는 건 영봉패라도 면하겠다는 생각으로 밖에 안보인...



원문링크 : 2022 고시엔 지방예선 - 오키나와 결승전 리뷰, 주쿄다이주쿄 대충격 콜드패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