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기아 투수 임창용 은퇴경기는 일본 무대에서(?) (야쿠르트 스왈로즈 레전드 매치 출전)


전 기아 투수 임창용 은퇴경기는 일본 무대에서(?) (야쿠르트 스왈로즈 레전드 매치 출전)

지난 3월 11일 은퇴한 임창용의 은퇴경기(?)가 일본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5월 8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긴급공지'를 올렸다. 현역생활을 마친 임창용이 스왈로즈 드림 매치에 등판한다는 내용이다. 구단 홈페이지에는 "구단 역사를 돌아봤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절대적인 마무리 외국인 투수다. 사이드암에서 나오는 160km를 넘는 직구를, 한국에서는 '뱀직구'라 불렀다"는 소개글이 올라왔다 스왈로즈 드림 매치는 구단 OB들이 출전하는 경기로 7월 11일 오후 6시 30분 야쿠르트 홈구장인 도쿄 메이지 진구구장에서 열린다. 삼성시절부터 은퇴는 고향팀 기아에서 하고싶다던 임창용 고향팀에서 비자발적으로 유니폼을 벗고로 끝나 선수본인과 그를 좋아하던 팬들에게 아쉬움으로 남았다 많은 팬들은 홈구장과 기아본사에서 김기태감독의 퇴진을 요구는 집회를 열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 게임에서 등판은 임창용을 추억하는 많은 팬들에게 마운드에서 공을 던지는 마지막 모습이 아닐까 싶다 프로...


#레전드매치 #스왈로즈 #애니콜 #야쿠르트 #임창용 #창용불패

원문링크 : 전 기아 투수 임창용 은퇴경기는 일본 무대에서(?) (야쿠르트 스왈로즈 레전드 매치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