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정용진 소수 '킹소주 24' 판매. 정용진이 실패한 사업은 어떤 것이 있을까?


신세계 정용진 소수 '킹소주 24' 판매. 정용진이 실패한 사업은 어떤 것이 있을까?

신세계 이마트 그룹이 '푸른 밤' 실패 이후 2년 만에 다시 새로운 소주를 내놓았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소주는 '킹소주'로 인기 만화가 '기안 84'가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표지의 주인공은 '패션왕'과 '복학왕'의 주인공인 우기명 캐릭터입니다. 젊은 층 소비자에게 익숙한 캐릭터를 사용해 신제품을 홍보하려는듯합니다. 이번 킹소주는 40만 명 한정 수량으로 팔며 알코올 도수가 24도입니다. 최근 소주 온도가 16도로 낮은 편인데 킹소주는 옛날 소주처럼 도수를 올렸습니다. 가격은 병당 2400원이며, 다음 달까지 6명 구매 시 9900원 할인 판매를 합니다. 기존 소주의 흐름과 반대로 도전장을 내민 킹소주의 성공 여부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정용진이 실패한 사업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정용진씨는 신세계 그룹 부회장으로 많은 사업에 도전을 했습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많은 실패를 했는데 이번에 실패한 소주 시장에 다시 도전하네요. 이번 도전은 성공하길 빕니다. 1. 분스(BOONS) 분스는 ...


#사업 #신세계 #실패 #정용진 #킹소주

원문링크 : 신세계 정용진 소수 '킹소주 24' 판매. 정용진이 실패한 사업은 어떤 것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