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사진 앱에 iCloud 를 통합하며 윈도우 PC 에서 애플 뮤직과 애플 TV 앱을 공식 지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사진 앱에 iCloud 를 통합하며 윈도우 PC 에서 애플 뮤직과 애플 TV 앱을 공식 지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는 오늘 데스크톱 Apple TV 및 Apple Music 앱이 내년 Windows PC에서 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앱의 초기 베타 미리 보기는 곧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애플 파트너십은 윈도우 11 Windows 11 사진 앱에 아이클라우드 iCloud 통합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개인 미디어로도 확장됩니다. 즉 윈도우즈 사용자는 기본 윈도우즈 사진 앱 내에서 아이클라우드 iCloud 사진 라이브러리를 원활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늘 일찍 Xbox 사용자 가 애플 뮤직 Apple Music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Windows 사용자가 Windows용 iCloud 앱을 사용하여 iCloud 사진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파일 탐색기에서 라이브러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사진 앱에 통합하면 Apple 사용자가 Mac에서 i...


#XBOX애플뮤직 #윈도우애플아이클라우드 #윈도우애플서비스 #윈도우애플뮤직 #윈도우애플TV #윈도우아이튠즈 #윈도우아이클라우드 #엑박애플뮤직 #마이크로소프트애플뮤직 #윈도우애플티비

원문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사진 앱에 iCloud 를 통합하며 윈도우 PC 에서 애플 뮤직과 애플 TV 앱을 공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