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D+456) 아마도 출산 전 마지막 태교여행, 아내와 산타크루즈 놀멍쉬멍 여행2 (파타고니아 아울렛, 해변 산책)


#10 (D+456) 아마도 출산 전 마지막 태교여행, 아내와 산타크루즈 놀멍쉬멍 여행2 (파타고니아 아울렛, 해변 산책)

미국에 두개뿐인 파타고니아 아울렛 그렇게 사실상 산타크루즈의 새로운 아침이 밝았다. 참고로 미국 전체, 아마도 전세계 전체에 파타고니아 아울렛이 딱 2개있는데, 바로 그 중에 하나가 산타 크루즈에 있다. (하나는 네바다주 어딘가) 이런 소식에 또 재빠른 우리는 바로 아울렛으로 향했다. 사실 내부 사진이 별로 없는 이유는 하도 뒤지다가 찍는걸 까먹은 이유도 있고,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해야하나 한, 이유도 있다. 확실히 할인을 거의 안하는 특성상 25-30%, 큰건 50%씩 하는 할인이 크기는 하지만, 사이즈가 XXXL 이거나, 색 조합이 정말 이상한 옷들이 많다. 보물 찾기 하는 마음으로 하루종일 뒤지면 뭔가 살 수 있을지도? (참고로 이렇게 욕하고 나는 수영복 바지, 가디건 등 많이 샀다 ㅋㅋ) 무튼 그렇게 아침 쇼핑을 즐기고, 점심을 해결한 후에 아내의 로망! 바다로 향했다. 파타고니아 아울렛에서 산 바지를 입고 바람에 날리는 나 아내는 결혼 전 부터, 수영을 엄청나게 좋아했...


#산타크루즈 #태교여행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아울렛

원문링크 : #10 (D+456) 아마도 출산 전 마지막 태교여행, 아내와 산타크루즈 놀멍쉬멍 여행2 (파타고니아 아울렛, 해변 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