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발성 백내장 수술 레이저로 치료 가능할까?(후발성 백내장 수술비 및 실비)


후발성 백내장 수술 레이저로 치료 가능할까?(후발성 백내장 수술비 및 실비)

겨울이 되면 날씨가 건조해지고 눈 또한 자주 건조해지길 마련인데요. 특히 나이가 60대 이상인 분들은 신체 변화와 맞물려 눈에 대한 불편함이 더 증가합니다. 특히 노화로 인한 수정체 혼탁으로 백내장 수술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대개 백내장 수술은 봄에 많이들 하시고 잘 지내시다가 이맘때쯤 잘 보였던 눈이 다시 뿌옇게 보인다고 많이 하소연하십니다. 이는 '후발성 백내장'이 발생한 것으로 백내장이 재발했다고 오해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후발성 백내장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그에 대한 정확한 레이저 치료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처럼 눈의 기능도 점차 능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눈 안에 빛을 굴절 시켜서 망막에 맺히게 하는 수정체라는 조직도 퇴화하는데요. 이를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대개 60대 이상이라면 백내장의 정도에 따라 뿌옇게 보이게 되고 그로 인하여 백내장 수술을 하게 되는데요. 백내장 수술 3~6개월 후...



원문링크 : 후발성 백내장 수술 레이저로 치료 가능할까?(후발성 백내장 수술비 및 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