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에서 홍천 양평 방향 길에 위치한 팔당반점 본점에서 굴짬뽕 주문해 봤는데 국물이 개운하다.


남양주에서 홍천 양평 방향 길에 위치한 팔당반점 본점에서 굴짬뽕 주문해 봤는데 국물이 개운하다.

남양주에서 홍천 양평 방향으로 향하는 길에는 맛집이 늘어서 있다. 사실 맛집이 아닌 곳도 있지만 어쨌거나 꽤 유명한 레스토랑 및 식당들이 위치하고 있다. 그 중에서 CU편의점 옆에 있는 남양주 팔당반점 본점 역시 중식당 치고는 유명한 축에 속한다. 주차공간은 비교적 넓다. CU편의점과 팔당반점 본점 중앙에 아스팔트로 깔끔하게 주차장이 있고 그 오른쪽에도 비포장으로 된 주차장 공간이 또 마련되어 있다. 홀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2층은 1층에서 다시 뒷문을 열고 나간 후 계단으로 올라가는 구조로 되어 있다. 홀이 엄청 넓은 편은 아니다. 다만 2층에는 독립된 룸이 마련되어 있다. 대신 룸이라고 해서 방음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옆 테이블과 나눠져 있어서 보이지는 않지만 소리는 잘 들린다. 나는 이곳에서 굴짬뽕을 주문했다. 겨울이라 굴이 제철인데다가 나는 빨간 국물의 매운맛 짬뽕은 즐기는 편이 아니다. 맵찔이라서 매운 것 보다는 개운한 국물이 더 좋다. 기대했던 것과 비슷한 ...



원문링크 : 남양주에서 홍천 양평 방향 길에 위치한 팔당반점 본점에서 굴짬뽕 주문해 봤는데 국물이 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