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라구나 골프장. 만족했던, 반야트리의 느낌 그대로 자연 과 하나된 골프장.


다낭 라구나 골프장. 만족했던, 반야트리의 느낌 그대로 자연 과 하나된 골프장.

다낭 골프 라운딩을 하면서, 거리 때문에 많이 방문하지 않지만, 갈때마다 만족을 느끼는 곳이, 다낭 라구나 골프장 인데요. 제가 라구나 골프장 소개가 없었던것 같아서, 오늘 리뷰를 준비 했어요! 개인 적으로, 성수기 시즌이 다낭에 찾아오면, 몽고메리 골프장을 추천 드리지 않아요. 왜냐하면, 우기의 잦은 비와, 꽉꽉 채우는 티옵 스케쥴로, 페어웨이, 그린 할거 없이 많이 상해있기 때문에, 100% 컨디션의 골프가 아니기 때문이에요. 보통 이때는, 바나힐, 빈펄, 라구나를 추천 하는데요. 때마침 며칠전 태풍 때문에, BRG골프장에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해서 라구나 티옵 확인 하고 예약을 했어요!! 그럼 알아 보도록 할께요! 자연과 함께 하는 라구나 골프장, 반야트리 마인드 그대로! 다낭 라구나 골프장은, 반야트리 호텔 계열의 라구나 리조트의 골프장 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반야트리 호텔의 자연친화적인 마인드를 그대로 반영 해요. 자연과 공생하는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골프장이죠. 그렇기 ...


#다낭골프 #다낭골프장 #다낭라구나 #다낭라구나골프장 #라구나골프여행 #라구나골프장

원문링크 : 다낭 라구나 골프장. 만족했던, 반야트리의 느낌 그대로 자연 과 하나된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