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이좋아해/아티초크추출분말100%]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티초크 효능은?


[내몸이좋아해/아티초크추출분말100%]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티초크 효능은?

체력도 저칠체력에 2월 혈액검사 때 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수치가 모두 위험수준이라고 체중을 감량해야한다는 진단을 받았었죠. 그 후, 다이어트에 진심을 다해서 당시 70kg에서 65kg으로 감량이 되었던 상황에서 체질다이어트부터 시작을 해서 여러가지를 하면서 현재는 57~58 정도의 수준이 되어있지요. 하지만 현실은 더 감량을 해야한다는... 아 갑자기 왜 다이어트이야기를 하고 있는 건지... 아니 그러니까 그러다보니까 다이어트에 좋다는 음식이나 건강에 좋다는 것들을 자꾸 찾아보고 검색하고 하는거에요. 그런데 이번에 몸에 좋은 제품을 하나 만났어요. 바로 내몸이좋아해의 아티초크추출분말100% 입니다. 아티초크는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인 국화과의 다년생 식물이에요. 따뜻한 곳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우리나라 남부지역이나 제주도에서 재배가 가능하다고 해요. 이런 아티초크는 열매나 뿌리를 먹는 것이 아니라 꽃이 피기전의 꽃봉오리를 먹는 것이에요. 아티초크 꽃봉오리는 맛이 담백하고 다양한 영...


#내몸이좋아해 #아티초크분말 #아티초크차 #아티초크효능

원문링크 : [내몸이좋아해/아티초크추출분말100%]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티초크 효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