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배터리 관련주 및 성일하이텍 청약(성일하이텍, 에코프로, 레드우드머티리얼즈)


폐배터리 관련주 및 성일하이텍 청약(성일하이텍, 에코프로, 레드우드머티리얼즈)

안녕하세요 이로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폐배터리 관련주들과 폐배터리 시장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배터리 시장 전망 폐배터리 시장을 알아보기 전 이차전지 시장의 수요추이를 알아보는게 중요한데요 이차전지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28%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매우 유망한 시장입니다. 그래서 전기차나 이차전지 관련된 기업들의 주가가 무섭게 올랐던 것도 바로 이와같은 이유 때문인데요 2030년에 2,600만대의 전기차가 보급될 전망이고 2030년 배터리 수요는 2.7Th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면서 출하기준으로 12배나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차전지 시장이 커지면서 주목받는 시장이 바로 폐배터리 시장인데요 배터리는 충전과 방전을 반복하면서 SoH(State of Health)라는 지표가 일정 기간이 되면 급격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즉 배터리 수명이 줄어든다는 건데요 일반적으로 SoH가 70%까지 떨어지면 충전 빈도도 많아지고 배터리의 수명이 다 됐다고 하...


#레드우드머티리얼즈 #성일하이텍 #성일하이텍상장 #성일하이텍청약 #폐배터리관련주 #폐배터리전망

원문링크 : 폐배터리 관련주 및 성일하이텍 청약(성일하이텍, 에코프로, 레드우드머티리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