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랜디스 도넛 솔직후기(도넛 맛, 주차, 주문, 커피맛, 도넛 포장)


제주 랜디스 도넛 솔직후기(도넛 맛, 주차, 주문, 커피맛, 도넛 포장)

랜디스 도넛 5개 포장 안녕하세요! Vivian 입니당 :) 여러분~ Vivian이 제주 랜디스 도넛 먹고 포장하고ㅎㅎ 아주 그냥 랜디스 도넛에서 도너츠를 5만원어치 샀어요ㅎㅎㅎㅎ 도넛 안좋아하는데 왤케 많이 샀는지..! 그럼 제주 랜디스도넛 애월점 후기 스타뜨~ Vivian은 도넛 먹고 바로 밑에 한담해변로 산책도 하려고 위에 새로생긴 공영주차장 같은 곳에 주차했는데, 세상에나 주차비가 만원 나왔어요ㅎㅎㅎㅎㅎ 한시간 조금 넘게 있었던거 같은데..? 제주 랜디스 도넛 애월점에도 주차장 있으니 여러분은 랜디스에 주차하세욥ㅎㅎ 멀리서부터 보이는 낡은 도넛 모형ㅎㅎ 저기닷!! 근데 Vivian이 가고 싶던 곳이 랜디스였는지 노티드도넛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는거임ㅎㅎㅎ 차는 줄줄이 오지~ 운전하면서 검색하기가 어려워서 랜디스가 맞는거 같아서 랜디스로 고고 :) 사실 지금 이 순간 카페 옆이라는 기억이 있어서ㅎㅎㅎㅎ 사람들이 지금 이 순간 카페 옆 도넛집에 도넛 많이 사먹는다했던 기억이ㅎㅎㅎ 제...


#랜디스메뉴추천 #제주랜디스도넛 #제주애월카페

원문링크 : 제주 랜디스 도넛 솔직후기(도넛 맛, 주차, 주문, 커피맛, 도넛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