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CTF 푸는데 정신이없는 아는 동생 한명이 재밌어 보이는 문제를 풀길래얼른 해보았다.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보인다.시작 화면조작법을 친절하게 알려준다.그런데 나가면 바로 죽음이걸 해결해 달라는 것이다.유니티로 제작된 게임에는 컴파일 방식을 두 가지 제공하는데Mono 와 IL2CPP이다.이중 Mono가 가장 많이 사용되며 JIT 컴파일을 사용하여 중간언어로 작성된 dll 파일을 읽어들여런타임으로 코드를 실행하게 되는데. 빠른 빌드 속도, 여러 플랫폼 구동 등 많은 장점이 있지만보안에 취약하다는 매우 큰 단점이 있다.mono는 게임 내 모든 스크립트를 담고 있는 DLL 파일을 통해 쉽게 디컴파일이..........
[Reversing] X-MAS CTF-2019 Lapland Mission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Reversing] X-MAS CTF-2019 Lapland 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