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40-주파수분석 (Frequency analysis)- 주파수분석을 하는 이유?


동영상40-주파수분석 (Frequency analysis)- 주파수분석을 하는 이유?

한국cbm-kcbm.kr 주파수분석 (Frequency analysis)- 주파수분석을 하는 이유? ----------------------------------------------------------------------------------- 어떤 냄새나 혹은 이와 유사한 반사반응을 보이고 있는 화학물질 반응, 움직이고 있는 물체, 소리를 내고 있는 객체 그리고 다른 색깔로 반응하는 것 등의 공통점은 인간의 감각으로 어느 정도 차이를 구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간이 이러한 반응들로 원인을 구분할 수 있는 이유는 어떤 일종의 센서들(눈, 귀, 입, 촉각, 후각)을 통해서 분별할 수 있는데 그 첫번째, 원칙에 대한 이유는 일정한 패턴이 있기 때문이다. 이 반복되는 패턴을 통해서 시간과 공간에 따른 발생의 어떤 규칙적인 것을 이해하고 찾을 수 있다. Frequency analysis-반복의 규칙을 찾는 것. 정리해보면 정비율이든 정대역폭이든 주파수분석은 시간에 따른 패턴을 읽는 ...


#frequency #진동소음분석 #진동소음교육 #진동분석 #주파수분석 #주기 #모달테스트 #공진측정 #공진 #고유주파수 #hz #파장

원문링크 : 동영상40-주파수분석 (Frequency analysis)- 주파수분석을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