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온천랜드 찜질방! (물놀이 가능, 키즈카페, 키카찜질방, 아이랑 가기 좋은 찜방, 아이랑 갈만한 곳)


아산 온양온천랜드 찜질방! (물놀이 가능, 키즈카페, 키카찜질방, 아이랑 가기 좋은 찜방, 아이랑 갈만한 곳)

그동안 온양온천랜드는 아이랑 둘이 평일/수영장만 이용해봤는데ㅎㅎ 6/6 현충일!! 빨간날 기념!! 아이랑 남편이랑 찜질방에 왔어요!! 찜질방은 24시간이지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랜드는 10시부터 시작! 10시에 맞춰갔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ㅠㅠ 완전 시장통이 따로 없어요ㅠㅠ 수영장/찜질방/목욕탕 다 운영하는데 인터넷 예매가 없어서 카운터에서 처음부터 대화로 하니까 너무 느리고.. 21세기에 손글씨 번호표 직접 사람에게 받고 기다리네요.. 충격ㅠㅠ 이거는 개선이 필요합니다! ((평일은 이렇지 않아요!)) 네네. 겨우겨우 들어갔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 넓고 깔끔하네요ㅎㅎ 아까 카운터에서 본 사람들은 거의 다 수영장 가는거 같아요! 찜질방은 나름~.~ㅎㅎ적당ㅎㅎ 찜질방 2층에는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완전 키즈카페입니다 짱..!!!! 못 걷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이건 정말 좋네요 !! ㅎㅎ 1층에 찜질하는 곳이 있는데 3개 밖에 없어요!! ㅎㅎ 그리...


#물놀이장 #육아맘 #육아서이추 #육아소통 #육아일기 #육아일상 #찜질방 #천안아이랑갈만한곳 #키즈카페찜질방 #육아기록 #온양온천랜드찜질방 #온양온천랜드 #서이추 #서이추환영 #실내수영장 #아산아이랑갈만한곳 #아이랑가기좋은곳 #아이랑가기좋은찜질방 #아이랑갈만한곳 #야외수영장 #키카찜방

원문링크 : 아산 온양온천랜드 찜질방! (물놀이 가능, 키즈카페, 키카찜질방, 아이랑 가기 좋은 찜방, 아이랑 갈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