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애니메이션제작 6일차 190513 :: 얼굴모델링 변조해서 아이얼굴만들기


[C4D]애니메이션제작 6일차 190513 :: 얼굴모델링 변조해서 아이얼굴만들기

전날 만든 꼴뚜기를 변형하여아이얼굴로 만들거임. 왜냐눈코입 구조만들고 귀를 얼굴에 붙이기가 너무 귀찮음. 1. 버텍스를 마구잡이로 조정함.아이얼굴이니까 눈커지고, 볼 통통해서 광대뼈잘안보임,코는짧고 동그람,턱이 작음.상대적으로 귀가 커보이게.꼴뚜기 눈말고 순수하고 탁 트인 눈.동공도 커짐. 1차 바꾼 형태.콧대도 넘 깊고 안와도 극혐 형태.인중에 수염그려줘야할거같은 선연한 엣지광대에 베일거같음. 한차례 엣지를 삭제 하고 형태 조정하면서 부드럽게 만들어줬음. 2. 엣지 정리. 형태가 잡힌뒤 삭제되도 상관없을것같은 엣지는 루프로 선택하여 (단축키 U -> L) 일단 최대한 삭제한다.눈골은 새로 만드는게 훨씬 나을거같다. 눈골이 페이스 모드에서 루프형태가 되고 그 옆에 코가 붙은 흐름으로 만들기위해거지같던 엣..


원문링크 : [C4D]애니메이션제작 6일차 190513 :: 얼굴모델링 변조해서 아이얼굴만들기